재단 2025년 시무식 개최
  • 작성일2025.01.02
  • 조회수491

2025년 동북아역사재단 시무식

재단 시무식 표창 직원 사진

2025년 재단 시무식 단체사진

 

재단은 1월 2일 오전 10시 대회의실에서 2025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무식에서는 신규 보직자 임명장 수여식, 신입 직원 임용장 수여식 및 입사 소감 발표, 2024년도 재단 발전 유공 직원 및 교육부장관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재단 박지향 이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광복 80주년,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 재단 창립 20주년을 준비하는 중요한 해로 강조하며 재단의 비전과 전략 방향을 제시했다. 재단은 ‘미래세대의 바른 역사 인식을 이끄는 역사 연구 싱크탱크’라는 비전을 중심으로, 연구 성과 확대와 정책 기능 강화를 위해 공동 연구와 조직 개편을 추진하고, 성과 확산을 위한 대국민 홍보를 강화하며, 국제화 사업을 통해 국제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협력을 증진할 계획이다. 또한 경영·운영시스템 혁신을 목표로 디지털화를 통한 업무 효율화와 체계 재정비를 중점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직원 복지와 업무 환경 개선의 중요성도 강조하며 모든 구성원이 상생과 협력을 통해 화목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재단의 도약을 위해 전 직원의 참여와 노력을 요청하며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파일
  • 파일이 없습니다.

OPEN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동북아역사재단이 창작한 '재단 2025년 시무식 개최 '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