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반일교육의 일환으로 혼란한 과도기의 상황을 일본에게 분노를 하라고 세뇌하고 있습니다. 반일감정으로 미래세대에 증오를 세뇌하는 것을 중단해야 합니다. 한국인들은 나쁜 점은 모두 일본 탓을 돌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조선 민족이 당시 완전하게 일본에 동화했다는 사실을 가르치지 않고 있습니다. 반일 친일의 문제가 아닌것입니다. 일본 통치 시대의 경제 발전에 관해서도 전혀 가르치지 않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식민지 근대화론'이라고 하는 낙성대경제연구소 학자들이 있는데 이들은 당시의 조선이 일본에 의해서 경제성장을 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진실입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이 시대에 조선의 경제는 완전히 황폐화되었다고 가르치고 있어요 예를 들면 생산한 쌀은 일본이 전부 수탈해서 조선인들은 굶주림에 시달렸다는 식입니다. 사실은 일본에 비싼값에 수출한것 입니다.
한국은 이승만 라인으로 불법점거한 다케시마를 일본에 반환해야 합니다.
역사는 반성을 하고 사실을 배워야 진정한 교훈을 얻을수 있습니다. 왜곡된 역사교육을 가르치고 반일감정을 심는 것은 책임있는 지도자들이 할 행동이 아닙니다. 오히려 한일관계의 발전적인 미래와 일본의 긍정적인 부분도 가르쳐야 합니다. 또한 배타적 민족주의에 비판적인 의견이 필요합니다.
반복적으로 일본에 사과를 요구하게 되면 역사 분쟁은 끝나지 않습니다. 역사의 정치수단은 양국 국민들에게만 불행한 갈등과 혐오를 부추기고 있습니다.
제가 언급한 역사왜곡이 바뀌면 한국의 역사는 지금과는 완전히 달라지게 된다는것입니다. 한국의 반일교육은 일본을 나쁜 국가로 가르치며 일본에게 책임전가를 하고 악의적으로 편향된 내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한국 정부는 '반일교육 폐지'에 대해 진지하게 분석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분노의 감정으로는 일본을 정확하게 볼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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